단짠과 새콤달콤한 디저트의 세계에 입문하셨다면 알고계실 케이크집!

바로 도레도레 인데요!

재작년부터 무지개케이크로 전국에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입니다!

이번에 우연히 여행을 갔다가 도레도레 본점을 만나게 되서

일행들과 함께 케이크를 먹고 왔는데요

사실 전에 여기서 케이크를 먹어본적이 1도 없기 때문에..

다른 지점이랑 비교가 불가능하긴 한데

그래서 맛있게 잘 나오는 곳이긴 하더라구요!

가격도 맛있는 만큼 깡패스럽기는 했습니다^^;

 

 

 

 

비주얼때문에 일단 팬케이크를 주문했구요!

그래도 도레도레 본점인데 케이크 하나는 주문해야할것 같아서

단짠의 정석이라는 솔티드카라멜 케이크를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는 인원수에 맞춰서 한잔씩!

본점이라서 그런지 매장이 2층까지 있는 엄청 큰 주택형태였는데

야외 정원이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사장님이 돈이 많은 분이라더니ㅠㅠ 그게 사실이었음!

거의 대저택같은 분위기였어요ㅋ

 

 

 

 

자 메뉴 설명을 해볼까요!?

팬케이크는 거의 만오천원? 정도였던 것 같구요!

안에 팬케이크보다는 과일 비주얼이 더 컸어요ㅋ

크게 한 스쿱 올라간 아이스크림은 요거트 맛이라서 상큼했고

과일들도 상태가 좋아서 먹기 좋더라구요~

시럽도 맛있었습니다ㅋ

금액대를 생각하면 쉽게 사먹기 힘들긴 하겠지만

이왕 도레도레 본점까지 온 마당에 돈 아끼자고 생각 말자라는 신념으로 주문한 거라고 볼 수 있죠ㅋ

맛있었으니 됐습니다:>

 

 

 

 

그리고 솔티드카라멜케이크!

단짠의 정석인데다가 안에는 초콜릿시트가 들어있어서 당도가 아주 그냥ㅋㅋㅋ

정점을 찔렀던 케이크인데 크림이 약간 뻑뻑한 느낌이었어요

인원수가 많다보니 한입씩 먹어치우니까 금세 없어지더라구요

짭쪼롬한 프레즐이랑 같이 먹으면 달콤함이 더 배가 되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주문한 전체샷입니다!

팬케이크때문인지 여분접시를 좀 많이 주셨는데

사실 거의 사용은 안했어요ㅋㅋㅋ

팬케이크도 사람 다섯이 먹기엔 양이 많지 않아서ㅋ

순식간에 뚝딱 해치워지더라구요

도레도레본점까지 갔는데 메뉴 두개로는 성에 안차서

디저트 순삭 시키고 다른 케이크를 추가로 주문!!

이번에는 직원에게 물어서 가장 잘나간다는 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티라미수!!

크림이 뭔가 다르다고 설명해줬는데 까맣게 잊어버렸네요ㅋㅋ

다른곳 티라미수랑은 좀 다르다던데 제 입에는 비슷했어요;;

막입이라서 그런가ㅠㅠ

여튼! 도레도레 본점 가실땐 날씨 좋은날 가시면 주변 산책도하면서

비주얼 좋은 맛난 케이크를 드실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시야도 탁 트여있어서 자리가 참 좋다고 생각했던 곳이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