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뭐 언제 먹어도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생으로 구워먹는것도 좋아하지만 양념해서 먹는 불고기도 늘 환영하는 메뉴중에 하나인데요!

지인이 홍대주차장길 끝쪽에 파불고기집을 열어서 요즘 거기 자주가서 먹어요~

존맛탱 홍대파불고기라고 엄지척 하고 싶은 곳!ㅋ

이름은 '마스터불고기'구요! 불고기가 메인인데 다른 음식들도 많이 팔아요~

배민에 배달좀 하자고 그렇게 꼬시고 있는데ㅠㅠ 안하네요

그럼 집에서도 걍 시켜먹을텐데요ㅋㅋㅋ

 

 

 

 

이건 매콤불고기 사진입니다~

안매운거 매운거 두가지로 팔고 국물불고기도 파는데

제 입에는 이게 제일 맛있구요! 그 다음은 치즈매콤불고기ㅋㅋㅋ

기본적으로 매운걸 좋아라하는 입맛인가봐요~

갈때 혼자 가거나 친구랑 둘이 가는 경우도 있구요!

이날은 친구들 다섯명이 다같이 우르르 찾아가서 술마시면서 밥먹었어요

그래서 메뉴가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음ㅋ

원래 술자리는 안주빨아니겠슴까!?

 

 

 

 

빠네도 시켜먹었는데 왜 저는 저거 먹은 기억이 없을까요ㅋㅋㅋ

아마 불고기랑 비빔밥을 미친듯이 먹고 있었나봅니다ㅠ

안에 면이 들어있다고 생각했다면 오산!ㅋㅋ

피자처럼 나오는 메뉴였어요~

 

 

 

 

그리고 불고기크림파스타도 주문!

면이 초록색이라거 응!? 이거 뭥미! 했는데 크림파스타 맛이예요ㅋㅋㅋ

불고기 간이 조금 세게 되어있어서 섞어서 먹어야 더 맛있구요~

면이 탱글탱글하니 좋더라구요!

원래 파스타 먹을땐 아주 얇은면이나 페투치니처럼 두꺼운면만 먹었는데

이런것도 색다르고 좋음!!

 

 

 

 

말만 홍대파불고기 먹방이지 그냥 불고기 먹방이네요ㅋㅋㅋㅋ

시킬때도 술안주도 할거니까 많이 시켜!! 이래놓구

정작 식사로 다 먹어치워버려서 추가 주문한건 함정ㅋ

자꾸 먹어도 먹어도 고기는 존맛탱인걸 어찌합니까!

그리고 맵짠맵짠으로 시켜놓은 메뉴라서 멈출수가 없음ㅠㅠ

홍대파불고기 먹방 제대로 찍고 왔어요ㅋ

 

 

 

 

밥이랑 야무지게 깻잎쌈 싸서 함냐함냐ㅋ

저 소스가 신의 한수인거 같아요ㅋ

눌어붙은 파에 불고기 한점, 쌈장에 마요양념 조금 넣어서 먹으면

존맛탱 홍대파불고기가 완성됩니다~

골목 끝쪽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힘들수도 있는데ㅋ

맛이 궁금한 분들은 검색해서 찾아가보세요~ 가격은 만원전후입니다! 저렴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