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여행으로 테마를 짜는 곳이 있을만큼 여행에서 중요한 포인트인 먹거리!

특히 홍콩은 미식가들의 여행천국이라는 말을 쓸 정도로 음식들이 다양하고 맛있는게 많잖아요~

저는 홍콩에 가면 특히 딤섬을 많이 먹고오는데요!

샤오롱바오가 있는 곳은 별로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ㅠㅠ

그래도 매력적인 홍콩 딤섬!

이번에 찾은 곳을 알려드릴게요~

 

 

 

 

홍콩 센트럴 근처! 음.. 그렇게 말하면 못찾으실수도 있으니까ㅋㅋ

란콰이펑 근처라고 하면 더 쉽게 이해하실 듯!?

검색해도 나오는 곳이긴 하니까 찾아가긴 쉬우실거예요~

이름은 딩딤!!

한국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고 하는데

제가 갔을땐 한국인은 1도 없이 다 홍콩사람뿐이었어요ㅠ

나름 로컬인들도 알아주는 홍콩 딤섬 가게인가 싶기도 한데ㅋ

사실 로컬가게보다 가격은 높은편이예요!

 

 

 

 

메뉴판인데 한자들의 향연ㅋㅋㅋ

영문으로 되어있는 메뉴들을 보고 주문하면 좋구요~

엄지척! 있는 메뉴들 위주로 공략해보시면

입맛에 잘 맞는 메뉴를 골라보실 수 있을거예요~

일행이랑 같이 가서 먹었으면 좋았을텐데ㅠ

제가 마카오에서 감기로 쓰러지고 홍콩으로 옮긴날 일행이 감기에 옮는바람에ㅋㅋㅋㅋ

둘이 갔는데 혼자 여행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ㅜㅠ

저는 그래서 마카오 여행은 거의 못했구요ㅋ

제 일행은 홍콩여행은 거의 못했어요~

대신 호텔 밖으로 나갈수 없으니 돌아다니는 사람이 열심히 음식이나 맛난 음료들을

사다 날르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죠! 나름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ㅋ

 

 

 

 

제가 주문한건 세트메뉴와 샤오롱바오!

홍콩 딤섬 먹으러 돌아다니다보면 사오롱바오 파는 곳은 많지 않던데

여긴 특이하게 팔더라구요!

그리고 맛이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

샤오롱바오는 그냥 딘타이펑 가서 먹어야 되나봐요ㅠㅠ

여튼! 세트로 주문한 것 중에서 바베큐번이 먼저 나왔구요~

 

 

 

 

그 다음엔 하가우랑 슈마이랑 디저트용 딤섬이 뙇!

하가우... 찹쌀떡 안좋아라하는 분들이나 감자만두 안좋아하는 분은 취향에 안맞으실거예요!

저는 먹어도 먹어도 취향에 안맞아서 늘 주문해서 나오면 속만 파먹고 껍질은 버리거든요ㅠ

홍콩 딤섬 중에서 가장 입에 잘 맞는건 바베큐번이나 슈마이정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바베큐번은 팀호완에서 드세요ㅋㅋ

여긴 바베큐번은 별로였어요~

 

 

 

저기 뒤에 국자 안에 들어있는게 샤오롱바오!

근데 국자가 플라스틱이라 냄새가ㅠㅠ

그것만 아니면 맛있었을지도 몰라요;;

개인접시에 덜어먹는데도 약간의 냄새가 남아서 결국 다 남기고 왔지만ㅋㅋ

샤오마이는 만족!

하가우 속도 새우살이 탱글해서 만족했어요~

홍콩 딤섬 여행 가신다면!

아마 란콰이펑 근처에 있는 딤섬집들만 돌아도 신나는 경험일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