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가는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그 지역의 맛있는 음식을 찾아먹는거죠~

물론 쇼핑이나 관광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이기는 하지만

식도락이 충족되야 다른 것들도 더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여행다닐때 먹을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는!ㅋ

얼마전에 친구와 함께 마카오, 홍콩 여행을 다녀왔는데

오마나...ㅠㅠ

먹자여행지라는 마카오에 도착하자마자 감기가 걸린거예요;;

한국보다 덜 춥다고 가볍게 입고 다녀서인지ㅠㅠ

첫날 감기에 걸려서 골골대다가 결국은 먹고싶었던 스테이크도 못먹고 내리 잠만 자고ㅠ

결국 배고픔에 못이겨서 호텔 룸서비스를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 베드를 봐도 딱 알수있는 제 자리ㅋ

누가 자다 일어났는지 딱 보이죠?!

마카오는 호텔들이 대부분 새로 지어진데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엄청 좋았는데요!

이날 시켜먹은 호텔 룸서비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시켜먹을만 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행은 혼자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식당을 돌아다녔지만...

저만 혼자 호텔붙박이ㅠㅠ

그래서 룸서비스도 혼자 시켜먹었는데

나눠먹으려고 넉넉히 시켰어요ㅋ

 

 

 

 

너무 늦은시간에는 메뉴 고르기도 쉽지 않다는거ㅠ

시간대별로 주문가능한 메뉴가 따로 나눠져있어서 한밤중에 시킬 수 있는 메뉴는

햄버거, 피시앤칩스 두가지가 다였어요;;

친구들 여럿이서 호텔 룸서비스를 시킨적은 있긴 한데

혼자서 시켜본적은 없어서 먹을까말까 고민했지만ㅋㅋㅋ

받고 나서는 완전 폭풍흡입했다는거ㅋ

여기가 바로 햄버거 맛집이었네요!

 

 

 

 

사실 메뉴 보면 좀 단촐하긴 해요ㅋㅋ

근데 진짜 하나하나가 다 존맛탱이었어요!
배고프고 아팠어서 그런가!?

나중에 사진 보니까 그렇게 먹음직스럽지는 않아보였는데

실제 먹었을땐 햄버거에 육즙이 있고ㅋㅋ

빵도 겉은 바삭 속은 부들부들해서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ㅋ

 

 

 

 

피시앤칩스에서 생선튀김은 사실 좀 실망이긴 했어요ㅋ

부드럽게 씹히긴 했지만 딱 냉동 맛!?

근데 또 감자튀김이 맛있어서ㅋㅋㅋ

그리고 같이 나오는 채소들을 햄버거에 더 끼워서 먹을 수 있어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죠ㅋ

 

 

 

감동적이었던 호텔룸서비스 햄버거 근접샷!!

햄버거 패티 보이시나요?!

저정도 두께에 육즙이 당연히 없을수가 없겠죠!

소스 없이 먹어도 완전 굿!!

그냥 고기의 진한 맛 하나로도 충분히 풍미가 살았던 햄버거였어요~

그냥 패스트푸드 햄버거를 생각하면 안됨ㅋ

이때 이렇게 호텔 룸서비스 시켜먹고 나중에 마닐라 갔을때도

자신있게 호텔 룸서비스 시켜서 햄버거를 주문했었는데

호텔 햄버거는 왠만해서는 다 맛있습니다!

거기에 플러스! 오렌지주스도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호텔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직접 생오렌지를 짜서 주는데가 많아서

인생존맛 오렌지주스를 먹을수도 있어요:>

 

 

 

+ Recent posts